보도자료

제니엘그룹, 창립24주년 기념행사 개최

  • 날짜 2020.01.13
  • 조회수 800

제니엘그룹, 창립24주년 기념행사 개최


□ 제니엘그룹(회장 박인주) 창립 24주년 맞아
◦ 제니엘그룹(회장 박인주)은 1월 10일 창립 24주년을 맞아 서울 서초동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 이날 기념식은 전 그룹사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혁보고를 시작으로 박인주 회장의 창립기념사, 각 그룹사 대표들의 축사, 부문별 시상 등이 이어졌다.
◦ 박인주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인재를 통한 가치경영을 실현하는 제니엘이 창립 24주년을 맞이한 것은 직원 여러분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비전을 가지고 노력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직원 모두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 고객감동이라는 기본과 원칙을 잘 지켜 백년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창립 24주년 시상식에서 수상자 총 397명
◦ 제니엘그룹 창립24주년 기념행사에서는 ▲특별공로상 ▲특별상 ▲우수상 ▲모범상 ▲공로상 ▲5년/10년/20년 근속상 표창 ▲명장 ▲제니엘인상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다.
◦ 특별공로상 표창에서는 제니엘시스템 강영환 부장, 제니엘휴먼 권희덕 부장이 각각 선정되었다.
◦ 특별상 수상에서는 컨택센터사업부 박선영 실장 등 총 17명, 우수상 표창에서는 인재사업부 김성아 주임 등 총 12명, 모범상 표창에서는 유통사업부 김나경 대리 등 총 10명, 공로상 표창에서는 의료사업부 강수현 과장 등 총 9명이 수상하였다.
◦ 근속상 표창에서는 현장 근무 직원 포함, ▲5년 근속 292명 ▲10년 근속 42명 ▲15년 근속 7명 ▲20년 근속 2명 등 총 343명이 수상하였다.

□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 제니엘 명장 3명 선정
◦ 아웃소싱 각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 발굴 및 육성을 위해 마련된 제니엘 명장 부분에서 ▲김만재(의료사업부, 길의료재단 근무) ▲지현미(지역총괄본부, 신한카드 부산 CRM센터 센터장) ▲김덕영(제니엘시스템, 한진동서울터미널 현장소장) 등 3명이 선정되었다.
◦ 김만재 명장은 가천대 길병원 장례식장에서 10년째 근무하고 있는 베테랑 장례지도사로, 장례식장을 총괄하며 직원관리, 각 파트간 소통 관리는 물론 유가족을 대하는 태도 등에서 높은 고객 평가를 받아 병원으로부터 신뢰가 높은 직원이다.
◦ 지현미 명장은 신한카드 부산 CRM센터 센터장으로 2008년 입사해 2012년 센터장으로 부임해 제니엘의 센터 실적 향상 및 직원관리에 탁월한 역량을 보여 이번 명장에 선정되었다. 특히 지현미 명장은 내부 직원관리, 정도영업을 통한 실적관리를 통해 신한카드 내에서도 실적1위를 유지하는 등 2018년 제니엘이 신한카드의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되는데 큰 공을 세웠다.
◦ 김덕영 명장은 제니엘시스템 물류사업팀 소속 한진동서울터미널 관리소장으로 약 15년동안 택배업에 근무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한진동서울터미널 현장에서는 인당생산성 증가, 작업시간 변동으로 인한 OT비용 절감, 인건비 절감 실현 등을 실천하는 것은 물론, 직원들을 위한 현장 업무 개선 등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큰 성과를 내 금번 명장에 선정되었다.

□ 제니엘인 상 수상에 대구경북지사 조정인 지사장
◦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큰 공을 세운 직원에게 주어지는 제니엘인 상은 대구경북지 사 조정인 지사장이 수상했다.
◦ 조정인 지사장은 솔선수범의 자세로 지사원에게 모범이 되는 지사장으로 체계적인 직원관리, 고객중심 서비스를 통해 상회 신뢰 증진 등 사업장을 안정적으로 운영 관리해왔고 특히 지난 해 두산전자 수주 시 공헌한 바가 커 금년도 제니엘인으로 선정되었다.
◦ 조정인 지사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쉽지 않은 길이었지만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 솔선수범해 함께 일하는 직원들과 도약하는 한 해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언론보도 바로가기 ▶
제니엘그룹, 창립 24주년 기념행사

 
Error Message : Query was empty